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뉴스레터를 통해 에코팜므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하나, 에코팜므 연말파티 Trip to AfroLand 현장 이야기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열심히 홍보했던 저희 연말파티 <Trip to AfroLand>를 기억하시나요?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파티 장소였던 '카페 바인'은 무척 붐볐답니다.

2018년 진행되었던 <모자이크 아트스쿨>의 작품과 에코팜므의 상품을 선보이고,

아프리카의 감성을 느낄수 있는 멋진 음악과 시에 흠뻑 취해보는 시간이었어요.


   


올해에도 열심히 달려서, 연말에 다시 멋진 파티로 한 해를 마무리 할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 때에도 부디 많은 분들이 와 주시기를 바라요. :D



둘, 네이버펀딩을 통한 플로라백 이야기 >>>> 더 보러가기



셋, 에코팜므 신상 이야기: 아프리카 시 텀블러 레드, I thank you 카드

더 보러 가기 >>>>

1) 아프리카 시 텀블러 레드 이야기  

2) "마음을 담는 카드" 시리즈에 새로 업데이트 된 I thank you 카드 이야기 



넷, 2019년 에코팜므 신년 워크샵


1년을 감사히 보내고, 또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시기입니다.

에코팜므는 연말에 '2018년 최고의 순간'에 대해 나누고, 연초에는 신년 워크샵을 진행했답니다.

(그런데 어쩌다보니 두 번 다, 다같이 찍은 사진이 거의 없었습니다 ㅠㅠ

대신 나비가 선정한 '최고의 순간' 이미지와, 신년워크샵 때 찍은 사진을 공유합니다.)



새해를 기념해 멋진 식당에서 다같이 식사도 하고, 2019년의 업무 일정도 나누었어요. 

2019년 5월에는 에코팜므가 10주년이 되는 달이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로 했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평상시에 하는 여러가지 업무와 연중 일정 외에도 다양한 활동에 대해 소식을 전할게요. 

언제나 이주여성들을 위해 일하고, 다양한 예술/직업교육을 소개하는 에코팜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에코팜므 에코팜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