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난민인식 캠페인은 바로 Refugee's Voice, 그러니까 '난민의 목소리'입니다.

이번에도 뱃지와 메세지카드를 제작했는데요. 제 5회 난민영화제를 통해 선공개 했습니다. :)

저희 부스에서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시겠네요.

 

이번 뱃지 작업에는 무려 세 사람의 노력이 들어갔습니다.

캘리 디자인은 미야, 메세지 카드 뒷장 일러스트는 아이샤, 그리고 편집디자인에는 인턴 라면이 수고해 주었답니다.

핵심 이미지는 '난민의 목소리'를 전하는 확성기 모양이어요.

(하단 이미지가 라면의 디자인 일부입니다. 예쁘지요? 난민영화제 준비로 많이 바빴던 와중에도 어찌어찌 타이밍을 맞춰서 제작했답니다.) 

 

 

그리고! 실제 뱃지 모습을 공개합니다. 쨔잔~

 

 

작년 뱃지(Refugee's got Talent)보다는 약간 작고, 재작년 뱃지(Refugee the Brave)와 사이즈가 비슷합니다.

나란히 모아서 봐도 예쁘지요?

(왼쪽 말주머니 모양 뱃지는 난민영화제 공식 굿즈로 제작된 뱃지입니다.)

 

 

뱃지가 크지는 않지만 노랑과 청록, 그리고 금색의 칼라 구성이 예뻐서, 어디에 달아도 눈에 확 들어온답니다.

아래에 뱃지 활용 예를 들어볼게요. (feat. 얼룩말 데일리백)

 

뱃지 이미지에 이어서, 메세지카드 상세샷도 공개할게요.

확성기 모양에 화려한 칼라로, 그동안의 다른 메세지카드들과 마찬가지로 뒷장에 편지쓰는 공간도 있습니다.

 

뱃지와 메세지카드 세트를 이번에도 6000원에 판매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위에서 보신 Refugee's got Talent 와 Refugee the Brave에 대한 내용도 적어둘게요.

Talent 뱃지는 이제 재고가 없습니다 ㅠㅠ 하지만 Brave 뱃지는 제법 남아있어요. 메세지카드는 둘 다 남아있습니다.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링크: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Posted by 에코팜므 에코팜므